본문 바로가기

이리보고 저리봐도 당신에게 안성맞춤인 캐주얼 점퍼



다가오는 봄에는 두툼한 아우터는 옷장에 넣어두고 가볍고 근사한 점퍼를 맞이해보세요. 캐주얼한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의 카키 점퍼는 일상에서 꽤 자주 입으실 수 있습니다. 클래식한 카키 컬러와 세련된 핏, 가벼운 소재로 다른 아우터와는 달리 유독 애착이 쌓일 것입니다.



묵직하면서 차분한 카키 컬러는 코디하기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특히 아우터라면 더더욱 그러하죠. 경쾌한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로 너무 칙칙하지 않게 밝은 톤을 더해주면 훌륭한 컬러 균형을 이룰 것입니다. 데님 팬츠나 베이지 컬러의 면 팬츠와도 잘 어울리고 오늘처럼 그레이 컬러의 슬랙스 팬츠와도 궁합이 좋습니다.



반 하이넥 디자인의 칼라는 그날 기분에 따라 접었다가 폈다가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디테일은 입고 벗을 때 드러나야 제맛! 이런 작은 디테일이 심심치 않게 해주죠.




지퍼와 버튼으로 탈착 가능한 이너는 다양한 계절에 입을 수 있도록 합니다. 이너의 있고 없고의 보온성 차이는 꽤 큽니다.



베이직 핏의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 팬츠입니다. 약간 굵직하게 떨어지는 핏으로 클래식한 옷차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굉장히 반기실 만한 팬츠이죠. 실제로 입었을 때 굉장히 멋진 핏을 자랑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가까운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 매장에서 경험해보시길!




단색보다 은은하게 패턴이 들어간 팬츠는 다양한 스타일의 상의와 잘 어울립니다. 울, 리넨 블렌디드의 고급스러운 소재와 멋진 핏까지. 완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