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에게 맞는 수트 가이드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에는 다양한 종류의 수트가 있습니다. 같은 네이비 컬러라도 소재와 핏이 다르기 때문에 입는 사람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죠. 여러분은 어떤 수트를 선택하시게 될까요?





네이비 수트는 가장 기본적인 수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하고 민첩해 보이는 네이비 컬러는 면접 때나 중요한 자리에서 상대방의 신뢰를 얻을 수 있죠. 광택이 적은 멜란지 컬러의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 수트는 차분해 보입니다. 또한 키가 작은 체형이나 상체가 발달한 체형을 가진 분들이라면 길고 슬림 해 보이는 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패턴과 컬러가 돋보이는 타이를 매치하면 시선이 위로 분산되면서 조화로운 비율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수트가 몇 벌 있다면 다른 컬러의 수트에 도전해보고 싶으실 겁니다. 특히 솔리드 컬러의 수트에 싫증이 난다면 글렌체크 패턴의 수트가 좋겠습니다. 꾸민 듯 안 꾸민 듯 은은하게 멋을 자아낼 수 있죠. 특히 마른 체형의 분들이라면 그레이 컬러의 수트가 체형 보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체크 패턴의 수트는 상체를 더욱 탄탄해 보이게 하죠.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의 글렌체크 수트는 댄디하면서 깔끔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수트를 한 벌로만 입으란 법은 없습니다. 잔잔한 체크 패턴의 수트 자켓을 일상에서 활용해보세요. 청량한 컬러와 소재가 일품인 반팔 카라 니트와 베이지 팬츠 위에 곁들이면 그럴싸한 클래식한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출장갈 때 여유가 된다면 이것저것 둘러보고 싶은데 수트 차림이 부담스럽다면 위와 같이 니트와 팬츠를 하나씩 더 챙겨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