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바람 걱정 없는 방수, 방풍 트렌치코트



봄바람이 심상치 않게 부는 요즘, 이럴 땐 두툼한 아우터보다는 바람을 꼼꼼히 잘 막아주는 아우터를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람은 물론, 언제 쏟아질지 모르는 봄비도 완벽하게 대비한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의 트렌치코트를 활용한 옷차림을 소개합니다.




은은한 핑크 톤이 감도는 티셔츠와 네이비 베스트를 이너웨어로 선택해 보온과 톤 온 톤 컬러감 모두 놓치지 않았습니다.
텍스처가 돋보이는 핑크 긴팔 티셔츠는 매끈한 트렌치코트와 같은 아우터와 잘 어울립니다. 면 혼방 소재로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아 평소에도 간편하게 입기 좋죠. 헨리넥 스타일의 티셔츠는 트임이 있는 니트 베스트와 함께 입으면 브이존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싱글 버튼 스타일의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 트렌치코트는 가벼운 소재감으로 부담 없이 걸치기 좋은 간절기 아우터입니다. 방풍, 방수 소재를 사용해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든든하죠. 전자파 포켓과 함께 탈부착 가능한 베스트가 있어 활용도 역시 뛰어납니다.






네이비 트렌치코트에는 다양한 팬츠와 잘 어울립니다. 하지만 조금 더 고급스럽고 댄디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스트레이트 핏의 체크 팬츠를 매치해보세요. 스판이 혼방된 소재를 사용해 다양한 움직임에도 뻣뻣함 없이 부드러운 신축성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